Sims 4/심즈 일지

클레이 형제 2

겜쳐돌이 2021. 5. 4. 13:49

본격적으로 대학 생활을 시작한 니컬러스 

야망도 대학생으로 바꿔줌!

 

이사온 집 준 방에는 운동기구를 잔뜩 놔줬다

창창한 운동선수로 자라거라

 

아침 잘 먹고 댕기는 준

수연이 죽기 전에 만들어둔건데 아직 5접시나 남았음 

청소년이라 그런가 밥 먹다 중간 중간 셀카 찍는다

얼른 학교 가!!!!!!

 

대학교 첫 수업 듣고 온 니컬러스

모르는 사람이 지인창에 있길래 보니까 교수 

근데 교수한테 반해버림;

 

고등학교도 모범생으로 다닌 니컬러스는 학기말 발표도 척척 준비합니다 

손에 구멍나는 건 플러스 

 

학교 간 준은 착한 심성으로 학교 전설이 됐다 

크 멋져 멋져

 

이사 하고 나서도 팅커는 자주 놀러온다 

둘이 좋은 친구일 정도로 친한데 자유의지로 포옹하기 하더니 티나가 준을 번쩍 들어버림 

 

준이 왜 유독 팅커를 좋아하지 생각했는데

 

어..? 첫사랑인가? 언제적부터 좋아한거야 

 

팅커에게 잘 보이기 위해 요리 솜씨 발휘하는 준 

이번 메뉴는 김밥!

 

다들 잘 먹는 거 같았는데 표정들이 우울해 

이 자식들이 팍씨

요리는 준이 했으니까 치우는 건 니컬러스가

알아서 딱딱 분배되는 집안일

 

밥 다 먹고 쉬려는데 분위기 또 우울하게 만드는 준 

형 우리 이제 뭐 먹고 살아..?

앞날이 캄캄한 니컬러스 

 

어서 빨리 대학 졸업해서 저 먹보를 키울 생각에 눈 앞이 캄캄한 니컬러스는 다시 발표 준비!

 

준은 운동선수가 돼서 나약한 형을 지켜야겠다는 일념으로 파워 운동 

 

열심히 운동한다 했더니 저거 2칸으로 치고 있는거 실환가?

 

며칠내내 카레만 먹었는데 아직도 맵다는 준 

맵찔이

 

잘 지내고 있나 했더니 10대 호르몬 변화로 고생하고 있는 준 

쓰레기통 걷어차길래 다시 집으라고 했다 

팍씨 버릇없이

 

화내봤자 본전도 못 찾은 준은 바쁜 대학생 형을 대신해 빨래도 돌린다

 

우울한 와중에 팅커가 또 놀러왔다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뭘 보고 저렇게 질질짜나 했더니 덩치는 커도 마음은 꼬맹이인 준

 

며칠내내 놀러온 팅커가 낯설은 니컬러스는 다짜고짜 승질을 냅니다 

 

니컬러스 심보 왜 이렇게 못됐지 대학생이라 10대인 준보다 더 예민합니다 흑흑 

'Sims 4 > 심즈 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클레이 형제 1  (0) 2021.05.03
수연 클레이 11  (0) 2021.05.02
수연 클레이 10  (0) 2021.05.02
수연 클레이 9  (0) 2021.05.02
수연 클레이 8  (0) 2021.05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