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 16

클레이 형제 2

본격적으로 대학 생활을 시작한 니컬러스 야망도 대학생으로 바꿔줌! 이사온 집 준 방에는 운동기구를 잔뜩 놔줬다 창창한 운동선수로 자라거라 아침 잘 먹고 댕기는 준 수연이 죽기 전에 만들어둔건데 아직 5접시나 남았음 청소년이라 그런가 밥 먹다 중간 중간 셀카 찍는다 얼른 학교 가!!!!!! 대학교 첫 수업 듣고 온 니컬러스 모르는 사람이 지인창에 있길래 보니까 교수 근데 교수한테 반해버림; 고등학교도 모범생으로 다닌 니컬러스는 학기말 발표도 척척 준비합니다 손에 구멍나는 건 플러스 학교 간 준은 착한 심성으로 학교 전설이 됐다 크 멋져 멋져 이사 하고 나서도 팅커는 자주 놀러온다 둘이 좋은 친구일 정도로 친한데 자유의지로 포옹하기 하더니 티나가 준을 번쩍 들어버림 준이 왜 유독 팅커를 좋아하지 생각했는데 ..

클레이 형제 1

아침 댓바람부터 바이올린 연주 하다 사춘기 온 니컬러스 이제 니가 가장인데~~! 사춘기가 오면 어떡해 부모님 돌아가신 슬픔에 버려진 기분이라는 준 괜찮아 형 있어~~! 그렇게 슬퍼도 학교는 가야한대요 흑흑 봄인데 눈 오는 이 미친 날씨 모범생 형에 비해 뒤쳐진 준은 하교 하자마자 자유의지로 숙제 중 되는 일도 없고 슬픔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준 ㅠㅠ 그래도 생활에 보탬이 되기 위해 알바잡을 알아본다 그나마 있는 운동 기술로 등산! 쫄보 준 의뢰인을 두고 혼자 도망 오는데 21 시몰레온 뭐야? 그럴거면 주지마!!!!! 그림 기술 있는 니컬러스는 그림으로 돈을 벌어본다 그림 모드 깔았더니 완전 예술이네요 슬퍼 죽겠는 준 니컬러스에게 기대보려는데 사춘기 니컬러스는 받아줄 여력이 안된대요 못됐어 덩달아 화난 준..

수연 클레이 11

아침부터 숙취로 개고생 중인 수연이 아무도 컴퓨터 안 썼는데 모니터 혼자 켜짐 귀신 들린 컴퓨터야 뭐야 으악 무서워 조슈아는 아침부터 가족들 먹일 식사를 준비하는데 죽지도 않고 또 온 죽신 급하게 니컬러스 보내봄 아직은 안돼~~~! 준 생일 얼마 안 남았다구 자비로운 죽신답게 한 번은 살려줌 ㄳㄳ!!!! 든든하게 자란 아들을 장하게 바라보는 조슈아 장하게 바라보는 거 맞지? 이 와중에 애한테 장난치는 죽신 아 님이 그러면 무섭다구요; 사라질 때 되게 까리하게 사라지는데 스샷 고자는 이걸 담아낼 수 없습니다.. 죽을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걸 실감한 조슈아는 니컬러스에게 글쓰기를 전수한다 오후에는 눈싸움을 시켰다 놀리는 게 수준급인 수연이 그런 엄마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니컬러스 눈천사 크기 다른 거 너무 귀..

수연 클레이 10

학교 끝나고 니컬러스가 초대한 친구 니컬러스 A 등급 찍은지 꽤 돼서 여자친구나 만들어줄까 하고 친구 사귀기만 하는데 지금 4일째 죄다 남자 남고 다니니? 자유의지로 눈 치우다가 비명횡사 하는 수연이 아니 안돼 수연이 야망도 못 이뤘다구요 부자 야망까지 이제 오만 시몰레온 남았어!!!!!!! 준도 아직 어리고 이대로 보낼순 없어서 조슈아 출동 요구하기라고 해서 뭐 돈으로 거래하나? 했더니 파워 삿대질에 승질 내서 조졌다 싶었는데 문인 직업 만렙의 말빨이 통했는지 살려줌 휴 다행 클레어 여사 일어나자마자 자유의지로 조슈아한테 키스 하는데 뭔가 감동 서로한테 저런 무드렛 뜨는데 스쳐요? 담금질 당했는데 요구하기가 명령이였던게 너무 웃김 집으로 돌아온 수연이 근데 죽신은 왜 오세요; 니컬러스 패기롭게 인사해봄..

수연 클레이 9

아침을 모닝 커피로 시작하는 클레이 여사 가족들 아침 먹을 때 밥은 안 먹고 커피 즐기는 이 시대 참직장인 겨울 시작 하자마자 단체로 감기 걸린 클레이 가족 니컬러스가 첫번째로 호랑이 줄무늬 생겼길래 징그러워서 바로 약 먹여버림 으 징그러 가뜩이나 관절염 때문에 몸도 성치않은데 감기까지 걸리니 불편한 클레어 여사 안쓰러워서 다 약 복용시킴ㅠ 모드 깔아서 그런가 어린이 심이 데이트 물어보던데 이 질문은 처음 떠봄 근데 준 너 이 자식 말버릇 뭐야? 그럴거면 왜 물어봤어 초겨울 야밤에 그네 타는 니컬러스 귀여워서 찍어봄 요섹할배 조슈아 커스텀 푸드인데 되게 맛있어보인다 이름 뭐더라? 인형 놀이 하는 준한테 와서 다짜고짜 일화 공유 니가 어렸을 때는 말이야~ 어?! 아주 그냥 깍쟁이가 따로 없어 나이가 나이다..

수연 클레이 8

밤 중에 자는데 갑자기 이상한 소리 들리더니 무단침입 고소할거야!!!!!!!! 수연이 안 물린게 다행이긴 한데 자다가 깨서 놀램 그렇게 마시니 배가 안 부르겠냐고요~~! 물린 적은 첨이라 저 상처 남는지 몰랐네 ㅠㅠ 형제가 우애가 돈독하군요 흐뭇하게 바라보는데 수연이 회사원 10 찍음 추카추카~~! 노인 되기 전에 찍어서 다행 마침 오늘이 성인 마지막 날이라 생일 파티를 합니다 나름 성공한 할머니 만들어주고 싶어서 코디 해줬는데 표정이 묘하게 구려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아쒸 너무하네 진짜 청소년도 육아 자유의지로 하는 거 첨 봤어요 흐뭇 흐뭇 이거 보니까 앞날이 막막 조슈아도 곧 노인인데 애가 아직 유아야.. 이러다 애 다 크기도 전에 둘 다 죽으면 어떡하지 니컬러스 쫑알 거리길래 보니까 데이트 하러간다고..

수연 클레이 7

층간소음 개빡쳐서 둘째 임신 기념으로 주택으로 이사 왔어요 뷰도 좋고 넓어서 좋아 그네랑 구름 사다리 설치해주니까 맨날 가서 노는 니컬러스 너무 귀여워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수영장! 자유의지로 쉬러가는데 보기 너무 좋고 막 훈훈하고 이 와중에 니컬러스 수연이랑 존똑이네 아빠 유전자는 머리색만 받으면 끝이야? 설마 설마 했는데 또 아들;;; 아니 심지어 수연이 머리색도 없고 눈색만 있어 실화야 이거? 니컬러스를 기대해봅니다 잘 컸지? 잘 클거지? 묘하게 애매해 흑흑 딸 내놔 이놈들아

수연 클레이 6

니컬러스가 숙제만 하면 부모가 쪼르르 뛰어와서 도와줘요 보기 너무 좋아 자다가 빡친 니컬러스 아 아저씨 잠 좀 자자구요 옷도 좀 입어!!!!!!! 참고로 조슈아는 직업이 있습니다 바로 문인~~! 글쓰기 만렙 기념으로 수연이한테 선물 문득 아들이랑 잘 지내는 거 보니까 둘째가 보고싶더라구요 그리고 부모 둘다 성인 중반이라 후딱 낳아야하는데 열댓번을 해도 애가 안 생겨 임신이야기 갓 기능 인공수정 제가 써보았는데요? 한 두번만에 성공한듯 유전자도 직접 고를수도 있고 편해 편해~ 둘째는 수연이 머리색 닮았으면 좋겠다